보쿠아카 9 10 11 12 13



9. 아카아시는 추위 엄청 타는데 보쿠토는 추위 1도 안탐. 겨울에 반바지 입고 다녀도 추운거 모를 듯. (사실 추위를 안타는건지 멍청해서 춥다는 걸 모르는건지 잘 모르겠음.) 보쿠아카 사귀고 난 후에는 일부러 보쿠토가 아카아시 때문에 겨울에 핫팩같은거 갖고 다니다가 아카아시 보자마자 "아카아시!!!" 하면서 따뜻해진 핫팩 건넴. 그 외에도 목도리주기 손잡아주기 캔커피 사다주기 옷벗어주기 등등 아카아시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같다.

9-2. 반대로 보쿠토는 더위를 엄청 탐. 그래서 보쿠토 집 놀러가면 보쿠토는 에어컨 제일 낮은 온도로 맞춰놓는데 그러면 또 아카아시는 추우니까 맨날 이불 같은거 갖다가 그 속에 들어가있을 듯. 근데 그게 익숙해져서 항상 여름에 보쿠토 집 가면 아카아시용 솜이불 구비되어있고ㅋㅋㅋ 아카아시는 그 이불 속에 파묻혀서 과자 먹으면서 책 읽을 것 같다. 아카아시 귀여워!



10. 보쿠토가 아카아시에게 혼나는 이유.
- 부활동 전에 야끼소바 빵 6개 먹었다가 몸이 무거워져서 점프 제대로 못해서 스파이크 실패함.
- 시계 똑바로 못봐서 맨날 연습시간 늦음.
- 아카아시랑 집 가다가 발견한 놀이터에 있는 그네 타고 싶은데 먼저 타고 있던 애기들이 안비켜줘서 비켜달라고 하려고 말걸었다가 애들 단체로 울림.
- 지갑이나 핸드폰 같은거 칠칠맞게 흘리고 다녀서 아카아시가 쫓아다니면서 주워줘야 함.
- 조용한 도서관에서 "헤이 헤이 아카아시!!!" 하고 소리지름.
- 우산 있는데 아카아시랑 한 우산 같이 쓰고 싶어서 우산 없다고 거짓말 했다가 들킴.
- 데이트 하는데 후쿠로다니 학원 져지 입고 나옴.

등등....



11. 보쿠토 내린 머리를 훨씬 좋아하는 아카아시.
보쿠토는 운동할 때 앞머리 있으면 시야 가린다고 항상 머리 세우는데 한번 아카아시가 "보쿠토상 머리 내린게 훨씬 괜찮습니다." 한거 듣고는 그 후로 머리 내리고 다니다가 머리카락이 눈 앞 가려서 공 똑바로 못 침. 그래서 아카아시한테 엄청 잔소리 듣고 다시 머리 세우고 다니는데 아카아시랑 밖에서 둘이 만날 때는 머리 내리고 갔으면 좋겠다. 그러면 아카아시는 "역시 보쿠토상은 앞머리 내린게 더 잘생긴 것 같습니다." 하면서 보쿠토 머리 쓰다듬어줄 것이다!! 보쿠아카 만세!!



12. 술 마시면 귀여워지는 아카아시.
뭔가 아카아시 평소엔 완전 이성적이고 무뚝뚝한데 취하면 엄청 귀여워질 것 같다. 자고있던 보쿠토한테 전화해서 "보쿠토오사아앙~ 완-전 보고싶슴당!! 헤헤" 막 이러니까 보쿠토가 벌떡 일어나더니 자다 깨서 퉁퉁 부은 얼굴로 아카아시 데리러감. 아카아시의 애교를 다른 새끼들한테까지 보여줄 순 없어!!! 하고 아카아시 잡아올 듯. 막 집 오는 길에도 아카아시가 계속 보쿠토 옆에 붙어서 "저는 보쿠토상 어어엄청 좋슴당! 보쿠토상도 케이지 좋아함까??" 이러면 보쿠토 부끄러워서 대답 똑바로 못할 것 같다. 직설적인 아카아시라니! 보쿠토가 막 얼버무리니까 아카아시가 "힝 케이지는 보쿠토상 좋은데에.... 보쿠토상은 왜 대답을 못해요오...." 라고 말해서 씹덕사하는 보쿠토. 근데 단점은 술 깨면 자기가 애교부렸던거 1도 기억 못함.


13. 양아치 붱쿠토
보쿠토 생각보다 양아치같은 삶을 살 것 같다. 술 담배 여자로 가득한 인생ㅎㅎ 그러다가 아카아시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는데 아카아시는 진짜 바르게 사는 사람이라 보쿠토 엄청 싫어할 듯. 보쿠토가 아카아시 따라다니면서 "아카아시! 내가 왜 싫어?" 하고 물으면 아카아시는 "담배냄새 나는 것도 싫고 밤에 술 먹고 전화하는 것도 싫어요." 하고 대답함. 그 날 이후로 술 담배 다 끊을 듯. 그래서 나중에 "아카아시!! 나 술도 끊고 담배도 끊었어!! 이제 나 안싫지!!" 하면 아카아시는 "그래도 싫습니다." 하고 대답해서 충격먹는 보쿠토가 보고싶다.

그래도 싫다니!!!!
그래도 싫다니!!!!
표삼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