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켄 1 2 3 4 




뭔가 내 안의 쿠로는 벤츠남일거라는 인식이 완전히 뿌리깊게 박혀있다. <쿠로,이와이즈미:벤츠남 / 보쿠토:금수저> 이게 뭔가 나만의 공식임ㅋㅋㅋ 그래서 항상 켄마 따라다니면서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챙겨줄 것 같은게 나의 상상 속 쿠로!! 





1. 쿠로는ㅠㅠㅠㅠ 존내이 벤츠남이라서 켄마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챙겨줄거야ㅠㅠㅠ 나중에 대학 가도 켄마 집에 오는 시간 맞춰서 버스정류장 앞에 서있고ㅠㅠㅠ 켄마가 조금 늦어도 계속 기다려주겠지ㅠㅠㅠ 그럼 켄마는 부끄러워서 괜히 툴툴댐. "오지 말라니까 왜 자꾸 와." 근데 쿠로는 또 쿠로답게 능글맞게 웃으면서 "매일 얼굴 보니까 좋잖아~~" 이러면 켄마는 반박 못하고ㅋㅋㅋ 얼굴 붉히면서 먼저 걸어갈듯.


1-2. 나중에 겨울돼서 날씨 추워져도 쿠로는 변함없이 켄마 기다림. 켄마가 생각보다 늦어져서 쿠로는 기다리는 동안 몸이 다 얼었는데도 "쿠로 오래 기다렸어?" 하는 켄마에게 쿠로오는 "나도 방금 나왔어. 추운데 따뜻하게 좀 입지." 하면서 자기 목도리 풀어서 둘러줄 것 같다.





2. 쿠로 담배펴줘ㅠㅠㅠ 담배피면서 운전해줘ㅠㅠㅠㅠ 켄마는 아직 미자고 쿠로는 성인이어서 쿠로가 먼저 면허 따서 여기저기 켄마 끌고 데이트 다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후진해줘ㅠㅠㅠ 주차해줘 주차ㅠㅠㅠㅠ 입에 주차권 물고ㅠㅠㅠㅠㅠ 운전하는 쿠로가 섹시해서 괜히 부끄러워진 켄마는 바람직하다. 그리고 뭔가 쿠로는 검은색 아우디 탈 것 같다.

P.S. 쿠로오는 검정색 아우디, 보쿠토는 뜻밖의 금수저라 자기 닮아서 시끄러운 람보르기니 끌고 부왕~~~~ 이러면서 다닐 것 같다. 켄마는 그냥 쿠로 차 얻어타고 아카아시는 검소하게 국산 차 탈 듯. 리에프는 귀엽다는 이유로 경차 샀다가 차가 너무 작아서 차에 몸 구겨넣고ㅋㅋㅋㅋ 카게히나는 열심히 버스타고 다닐 것 같다. 우시지마는 완전 멋있는 SUV. 오이카와는 현실 자각 못하고 BMW에서 나온 스포츠카 샀다가 할부의 노예가 되는 거 보고싶다. 이와이즈미도 아카아시처럼 그냥 국산 쪼꼬만 차 타고 다닐 것 같음. 텐도는ㅋㅋㅋㅋ 그냥 평범한 차 샀는데 핑크색으로 도색하고 막 엄청 특이하게 튜닝할것같앜ㅋㅋㅋㅋㅋ. 텐도 애정해.



3. 쿠로는 여자한테 인기 많았으면 좋겠다. 원래 성격이 능글맞기도 하고 키도 크고 해서 항상 여자가 끊이지 않았으면. 쿠로랑 켄마는 어릴 적부터 쭉 친구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쿠로가 항상 켄마 1순위로 챙겼으면 좋겠다. 근데 켄마도 그걸 아는거지. 쿠로가 누구보다 자기를 더 챙기는거. 몰래 쿠로 좋아하고 있던 켄마는 겉으론 티내지 않았지만 쿠로 여자친구들을 엄청 질투함. 그래서 막 괜히 쿠로 데이트 있다고 한 날에는 시도때도 없이 쿠로한테 전화함. 어릴 때부터 몸 약했던 켄마가 전화해서 "쿠로.... 나 여기 아파.... 저기 아파....." 이러면 쿠로는 데이트 하다 말고 바로 켄마한테 뛰어감. 근데 그런 적이 또 한두번이 아닌거지. 막 여자친구랑 밤에 분위기 좋았는데 켄마한테 전화오면 막 옷 주섬주섬 입으면서 "어? 켄마 그래서 지금 어디야. 어 나 금방 가. 조금만 기다려. 그래." 하고 가버려서 여친 매우 빡칠듯. 이런 저런 이유로 켄마 방해때문에 쿠로랑 헤어진 여자들도 엄청 많을 것 같다.

3-2. 그런 다음에 쿠로켄은 어떻게 됐을까? 연애했을까. 했을 것 같다. 여느 주말처럼 쿠로 방에 같이 누워서 잉여롭게 시간 보내다가 켄마가 정말 덤덤하게 "나 쿠로 좋아해." 이렇게 말해버림. 쿠로 또한 덤덤하게 "그래?" 하고 되묻고는 잠시 생각하는 듯 싶더니 "그럼 연애하자." 이렇게 말해버렸으면 좋겠다. 쿠로켄 행쇼해! 결혼해!!



4. 켄마가 대학까지 쿠로 따라갈 것 같다. 근데 켄마 맨날 게임만 하느라 성적 안돼서 삼수해서 겨우 그 학교 붙을 듯ㅋㅋㅋ 가서 신입생 환영회나 뭐 그런 자리에서 켄마한테 오는 술 쿠로가 다 대신 마셔줌. 쿠로는 이제 4학년이니까  "야 우리 켄마는 술 못마시니까 켄마한테는 주지 마~" 하면 후배들이 쿠로오 눈치보면서 켄마한테는 술 거의 못 주는거지. 그러다 가끔 오는 것도 쿠로가 다 마셔주면 켄마가 "쿠로, 이 정도는 괜찮아...." 이렇게 얘기함. 근데 쿠로는ㅠㅠㅠㅠ "안돼. 내가 너 술 약한 거 다 아는데. 이만큼도 안괜찮아." 이러고 쿠로가 다 마셔버려라!!!! 벤츠남!!!!!!! 근데 그 이후로 켄마는 무서운 4학년 선배(쿠로)가 엄청 아끼는 신입생이라는 인식이 박혀버려서 아무도 술자리에 안불러줌. 그래서 쿠로 타박하는 켄마가 보고싶다!!!

표삼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